기독교
미래
연구소
STP 세미나를 통해 예수님의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고 변화된 목회자들의 이야기
STP 15기
세미나 첫날부터 시작된 찬양과 기도, 강의를 통해 매 시간 뜨거운 은혜가 임하였고 눈물과 통곡으로 회개하게 되었습니다. STP 세미나는 박사과정을 준비하던 나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았습니다.
STP 16기
STP 세미나를 통해 설교에 대한 깊은 도전을 받으면서 계획에 전혀 없었던 1년 과정의 STP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STP 세미나를 통해 어떤 강의나 교육을 통해서도 만나지 못했던 은혜를 주셨습니다.
STP 13기
세미나를 통해 성경을 보는 예리한 관점, 구체적인 근거와 풍성한 내용, 열정적인 강의와 예수님을 깨닫게 하시는 역사가 있었습니다.
STP 14기
한 마디로 STP 세미나는 그동안 내가 가지고 있었던 전통적인 목회 패러다임을 흔들어놓는 내용이었고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한 주간 세미나를 통하여 STP의 영적 은혜가 이 시대 한국교회를 살리기 위하여 주신 하나님의 소중한 선물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세미나를 통해서 깊이 만나주셨고 예수님을 향한 사랑이 강하게 일어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세미나를 통해서 그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예수님의 강력한 임재를 세미나를 통해서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나 중심의 삶에서 예수님 중심의 삶으로, 예수님이 나의 주인되시는 삶으로 변화하게 해주셨습니다."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예수님의 따뜻한 사랑과 은혜를 함께 누리고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4박 5일 동안 주체할 수 없는 눈물과 회개와 감격 속에 세미나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가 의인이라고 생각했지만 세미나를 듣는 동안 저의 정체성은 완전히 변화하게 되었습니다."